[307호 대중문화 짚어주는 남자]

   
 

“Oh~ LOVE 왜 이제서야 많이 외롭던 나를 찾아온 거야~”  MBC 예능 프로그램 〈무한도전-토토가 2〉에 특별 출연한 젝스키스가 해체된 지 16년 만에 완전체로 대중 앞에 다시 섰다. 해체 후 연예계를 떠난 멤버 고지용을 포함하여 6명의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것이다. 6천여 명의 젝스키스 팬들은 5시간 반 전 공지된 공연 소식을 듣고 찾아와 상암 월드컵경기장을 노란 물결로 가득 메웠다. 안대를 쓰고 무대에 선 젝스키스는 자신들을 잊지 않고 찾아온 많은 팬을 보고 눈물을 흘렸고, 팬들과 시청자들 또한 추억 속 그 노래를  들으며 가슴 뭉클해 했다. 젝스키스 무대는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. 이번 젝스키스 편은 〈무한도전〉 올해 최고의 시청률인 16.4%를 기록했고, 그에 힘입어 과거 히트곡인 〈커플〉 〈폼생폼사〉가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. 그리고 젝스키스는 대형 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꿈에 그리던 컴백을 공식화했다.

구독안내

이 기사는 유료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.

후원구독, 온라인구독 회원은 로그인을 해주시고 인증 절차를 거치면 유료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.

후원구독(월 1만 원 이상), 온라인구독(1년 5만 원) 회원이 아니시면 이번 기회에 〈복음과상황〉을 후원, 구독 해보세요.

저작권자 © 복음과상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